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웅제약, 이메인텍의 설비관리시스템 Dream 구축 착수

관리자 2017-10-16 15:15:27 조회수 5,867
대웅제약은 의약품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메인텍의 설비관리시스템 Dream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대웅제약의 설비관리시스템 구축사업은 궁극적으로 글로벌 통합센터를 구축하여 글로벌 보전 경영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사업으로 먼저 세계적 수준의 첨산 생산설비를 갖춘 향남공장(화성공장)을 대상으로 설비관리시스템의 표준 모델을 구현하고 이 표준 모델을 국내공장(오송, 성남, 안성)과 해외공장(중국, 인도네시아)에 확산/적용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인텍은 설비정보 통합, Planning/Scheduling과 예방보전 지원 기능이 강화된 설비관리시스템을 구현하고 보전작업/설비부품/마스터/보전지표/계측장비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 하기 위한 선진 보전 업무 프로세스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대웅제약에서 현재 운영 중인 타 시스템(ERP, 구매, CSV, 그룹웨어, MES, QMS, LIMS등)과의 연계 기반을 마련하여 대웅제약의 철저한 설비자산관리 프로세스와 GMP업무 수준에 부합하는 설비관리시스템 성공적으로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웅제약에 최적화된 설비관리시스템은 향후 글로벌 관점에서 제약설비 자산 체계를 수립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역할을 수행 할 것이며 선진 업무 프로세스 구현으로 보전 및 생산 현장의 경쟁력을 강화 할 것으로 기대 됩니다.